

" 내가 누구일 것 같아요 ? "
해리 아나토스
Harry Anastos
Sex : 女
Animal : 카멜레온
Age : 21
Height / Weight : 178cm / 마름
Birth : 11/18

7
7
1

※ 인장 지원 이미지 입니다.
외모
흑발 곱슬머리는 뒷목 중간까지 온다. 머리 안쪽은 라벤더색. 감정에 따라서 머리색이 바뀐다.
피부는 어둡고 눈은 검은 바탕에 금안 (즉 역안이다. 수인화로 바뀐 부분이라고.) 상당한 미인이지만 선이 곱고 예쁘다는 말 보단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하니 잘생겼다는 말이 더 어울리는 인상.
다소 품이 큰 환자복과 위에 걸친 꽤 두툼한 흰색 가디건. 마른 편이지만 옷이 체형을 커버해줘서 별로 말라보이진 않는다.
연구소에 들어온 지금도 말단 부위를 시작으로 조금씩 비늘이 덮혀가는 등 수인화가 진행되고 있지만 피부색과 유사해
자세히 보지 않으면 크게 눈에 띄는 수준은 아닌 듯.

Act. 주목해 (Follow Me)
이 내가 주목을 끄는 것은 당연합니다. 지정대상 1명을 자신에게 빠져들게해, 10분간 조종이 가능합니다. 그 후에는 해리가 자연스럽게 어그로를 받습니다.
특징
-혀가 길다. 수인화가 되면서 길어졌다고.
- 이곳에 오기 전의 삶에 대해 물으면 스스럼없이 대답해주나, 알게 모르게 작위적이라는 느낌을 준다. 어디서 들어본 것 같다는 평이 대다수.
종종 본인의 답변들이 충돌하는 경우도 있다고. 예를 들어서 어떨 때는 남동생이 있다고 말하다가, 어떨 때는 외동이라고 답하는 식이다.
-주목받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꼭 긍정적인 주목이 아니라도 돋보이지 않으면 견디지 못하고 안절부절한다. 속된 말로 "관심종자". 고의적으로 타인의 관심을 끌기 위한 그릇된 행동을 할 때도 있음. 그러나 종종 '넘치는 관심'을 받을 경우 지나치게 과장되게 행동함.
-이러한 이유로 같이 지내는 이들의 평가는 거짓말로 "부모 속 좀 꽤 썩였을 놈"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의 중성적 미인이라는 점, 시원시원한 성격 등이 맞물려서 딱히 미움 받는 편은 아니다. 이곳에선 속아봤자 아쉬울 것이 없어서 그럴지도 모른다.
소지품
PDA, 남동생의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