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으.PNG

" 희미한 빛이 보여요. "

윤 성연

                Yoon SeongYeon

Sex : 女
Animal : 박쥐
Age : 23
Height / Weight : 169cm / 표준
Birth : 10/31

05.png

7

7

1

KakaoTalk_20180823_222016749.png

​※ 인장 지원 이미지 입니다.

외모

자주빛 머리카락은 천연곱슬인 듯 굵은 컬이 자연스럽게 져있다. 길이는 날개뼈 부근까지 내려오며, 빨간색 리본으로 반만 묶고

있다. 앞머리는 일자로 잘라져있으며 눈썹을 살짝 덮는 길이이다.

얼굴은 전체적으로 날카로운 인상이고, 눈매는 고양이를 닮아 눈꼬리가 날렵하게 올라가있다. 표정이 없다면 사납게 보일

인상이지만 항상 생글생글 웃고 있어 외려 활달한 인상을 준다.

눈동자는 옅은 회색빛을 띠며, 막 하나를 씌워놓은 것처럼 초점이 없다. 상당히 탁한 빛깔을 띤다.

팔 안쪽 면에서 피막날개가 돋아나듯 형성되어 옆구리와 허벅지부분을 잇고 있다. 흡사 날다람쥐와 비슷한 형태로 형성이

되어있으며, 등을 보면 날개의 접합부가 매끄럽게 연결되어 등 피부가 늘어나 팔과 옆구리 사이를 채운 듯한 형태를 띠고 있다.

피막날개와 연결된 피부는 검은 빛깔로 변색이 일어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변색의 범위가 점차 커지고 있다.

날개는 박쥐의 날개와 같아 접을 수 있다.

날개 이외에는 박쥐의 특성이 외적으로 두드러지지 않는다.

소매가 있는 옷을 입지 못해 개량된 환자복을 지급받아 입고 있다.

소매가 없고 양 옆이 완전히 트여있으며, 기장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원피스와 같은 형태이다. 양옆을 묶을 수 있는 끈은 허리에 하나, 허벅지에 둘이 달려있다.

Act. 어둠 속에서 (暗轉)

차분한 어둠이 찾아오면, 그제서야 보이는 것이 있어. 1일 1회 발견되지 못한 아이템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윤성연.PNG

특징

 

- 전갈자리 / B형

- 겉보기에 조용하고 섬세한 타입이지만, 한 가지에 한해 무서울 정도의 집중력을 보이는 편이다.

- 가족관계로는 부친과 모친, 나이차이가 제법 나는 여동생이 있다고 답한다. 가족끼리의 사이는 제법 좋은 듯 제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항상 밝게 이야기한다. 아직 어린 여동생을 굉장히 좋아한다.

- 연구소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평범한 대학생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전공하고 있었다. 유달리 조명 디자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조명이나 무드등을 스스로 디자인하고 만들기도 했다. 항상 들고 다니던 무드등은 직접 만든 것이라고 한다.

- 연구소에 들어오기 전에 이미 피막날개가 생겼다. 날개가 생기기까지는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었으나, 날개가 돋아난 이후에는 바뀌는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졌다. 날개 형성 직후, 피막날개와 접합된 주변부만 검게 물들어 있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검게 물드는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 시력이 점점 감퇴하고 있다. 아직은 앞이 보이는지, 제대로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보인다.

- 팔과 등의 피부가 변형되어 날개로 변한 탓에 소매가 있는 옷은 입지 못한다. 반면에 등에 날개가 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잘 때에는 큰 불편함이 없다고 한다.

소지품

PDA, 조명 디자인이 스케치된 수첩

bottom of page